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FAQHOME > 고객센터 > FAQ
  • 전체
  • 수강신청
  • 국비지원
  • 취업센터
  • 결제/환불
  • 사이트이용
  • 기타

질문국비지원 훈련생 규정안내|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 수료기준

* 10일 미만 또는 40시간 미만 훈련 : 총 훈련시간(분)의 80% 이상 참여

* 10일 이상이고 40시간 이상 훈련 : 총 훈련일수의 80% 이상 참여

 

- 출결기준

* 출석기준은 단말기(지문, 카드)인식 시간으로 처리됨.

* CCTV, 수기출석부는 내부용으로 부정출결 방지목적으로만 사용됨.

* 입실과 퇴실은 동일한 단말기 사용해야함.

* 출석확인 방법(www.hrd.go.kr 로그인 My서비스 고용노동부지원 훈련이력 에서 확인 가능)

* 결석

. 단말기 미체크 결석 : 입실, 퇴실 시 지문 혹은 카드 미체크

. 누적결석 : 지각 or 조퇴 or 외출 3회시 1일 결석(10일 이상이고 40시간 이상 훈련만 해당)

. 50%미만 결석 : 1일 수업 50%미만 참석시 결석(10일 이상이고 40시간 이상 훈련만 해당)

 

- 훈련생이 출석 대리 체크를 위하여 다른 사람에게 카드를 맡겨 부정한 방법으로 출석체크를 한 경우에는 카드를 맡긴 훈련생과 대리 체크를 한 훈련생의 카드는 부정 출석 체크가 발생한 날로부터 남은 카드 유효기간 동안 사용이 중지된다.(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규정 17조 6항)

 

- 카드분실, 훼손 시 즉시 신고(신한카드 1544-7200 / 농협카드 1588-2100) 분실신고

 

- 미수료 1회시 지원한도 20만원 차감, 2회시 30만원 차감, 3회시 카드사용정지 및 유효기간 만료 후 1년간 카드신청 불가함.(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규정 12조 3항)




질문수강료 결제시 카드이용도 가능한가요?|환불/취소

a 카드는 일시불, 할부 전부 가능하며 인터넷 결제도 하실수 있습니다.


질문환불에 대한 상세정보가 궁금합니다.|환불/취소

a - 개강일 이전 환불시 : 수강료 전액 환불

1. 수강료 징수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 총 교습시간의 1/3 경과 전 : 할인전 원 수강료의 1/3공제 후 환불
-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전 : 할인전 원 수강료의 1/2공제 후 환불
-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후 : 환불금액 없음
- 할인 수강료 반환 : 월 수강료 할인을 받은 경우 원 수강금액을 기준으로 공제 후 환불함

2. 할인 수강료 반환 : 2개월 이상 수강등록 시 할인받은 경우 원 수강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환불함

3. 등록일에서 1년이 경과한 경우 환불이 되지 아니함 



질문사업주 훈련비 지원카드제의 진행 절차는 어떻해 되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1.카드발급 > 2.HRD-Net 등록 > 3.훈련위탁 > 4.훈련 비용 카드 결제 > 5.훈련실시 > 6.카드결제정보 제공 > 7.카드결제대금 지급 8.훈련수료 보고 및 훈련비 신청 대행 > 9.훈련비 지급 > 10.카드사용대급 납부




질문사업주 훈련비 지원카드제란 무엇인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사업주에 대한 직업능력개발지원 제도에 "사업주 훈련비 지원카드제"를 도입하여 사업주의 훈련비 결제 편익제고 및 훈련비 지원절차 간소화를 통해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활성화 도모를 위한 제도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greenart.co.kr/curriculum_e/business_01.asp 를 이용해주세요.




질문사업주지원 제도의 교육상담 및 위탁계약은 어떻해 하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재직근로자 수강신청을 하려면 아래와 같은 서류를 필요로 합니다.

교육상담시 : 훈련과정 절차 및 훈련비용 등 상담(대표전화:1588-9780)

서류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본, 훈련위탁(신청)계약서 1분

근로시간외 직업능력개발훈련 동의서 1부(대표자의 직인 날인을 필히 하셔야 합니다.)

수강결재 : 회사(대표자)의 이름으로 입금 또는 기업카드결재




질문사업주지원 제도의 훈련절차는 어떻해 되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교육상담 및 위탁계약 1588-9780 > 수강신청 및 수강완료 > 훈련비 환급신청 > 환급 금액입금(회사계좌)




질문사업주지원제도의 훈련비 지원금은 어떻해 되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지방노동관서에 훈련기관으로 위탁된 곳(그린컴퓨터아트학원)에서 수강자가 훈련을 받고 훈련과정을 인정받으면 사업주는 노동관서에 훈련비용 지원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훈련비용을 노동관서로부터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사업주지원이란 무엇인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고용보험 납부 사업장(회사)이라면 회사에서 납부하신 고용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사업주가 훈련비용을 부담하여 재직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직업훈련으로 훈련을 실시한 사업주는 노동부장관으로부터 훈련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http://www.greenart.co.kr/curriculum_e/jaegic_01.asp 를 이용해주세요.




질문내일배움카드제(국비지원계좌제)지원의 훈련절차는 어떻해 되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교육상담 및 카드 교부 > 수강신청 및 수강 > 수강완료 > 훈련비환급 (훈련기관)




질문내일배움카드제(국비지원계좌제)의 훈련지원금은 얼마까지 가능한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1인당 계좌한도는 200만원,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 발급횟수는 최대 2회를 원칙으로 합니다.
훈련비의 75~55%는 정부가 지원하고, 25~45%는 훈련생 본인이 부담합니다.(훈련비 200만원 초과금액도 훈련생 부담)

자세한 내용 보기



질문내일배움카드제(국비지원계좌제)란 무엇인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고용보험에 가입한 비정규직근로자가 고용지원센터에 내일배움카드제(국비지원계좌제) 훈련을 수강할 수 있는 카드를 신청/교부받아 노동부장관의 인정을 받은 훈련과정을 수강하는 경우 훈련기관에 훈련비용이 지급되는 능력개발 지원제도 입니다.

자세항 사항은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질문근로자 수강지원 훈련절차는 어떻게 되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교육상담 1588-9780 > 자비로 수강신청 > 훈련지원금신청 (과정 종료 후 30일 이내)




질문근로자 수강지원 훈련지원금은 얼마까지 가능한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수강지원금 과정에 해당하는 강좌를 자비로 수강하신 후 수료하게 되면, 연간 100만원 한도 내에서 수강료를 최대 100%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근로자 1인당 지원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재직기간 5년간 300만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지원금액은 각 교육과정에 대한 노동부 심사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므로, 과정 신청시 공지된 환급금액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지원금은 신청 후 약 10일 이후 노동사무소에서 개인 계좌로 환급해 드립니다.

(훈련종료 후 최장 2개월이내 개인 계좌로 수령가능)




질문근로자 수강지원 훈련이란 무엇인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개인 수강지원 훈련이란 고용보험법, 근로자 직업능력개발법, 근로자수강지원금 시행지침 등에 의거 근로자 스스로가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과정을 자비로 수강할 경우 소정의 훈련비를 지원해 주는 제도입니다. 특히 그동안 능력개발 훈련에서 소외되어온 중소기업, 계약직, 40세 이상 근로자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시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greenart.co.kr/curriculum_e/surkang_01.asp 를 이용해주세요.




질문내일배움카드제(국비지원계좌제) 계좌를 발급 받을 수 있는곳은 어디에 있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구직자의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에서 계좌를 발급합니다.

자세항 사항은 http://www.greenart.co.kr/curriculum_ue/account.asp  를 이용해주세요.




질문내일배움카드제(국비지원계좌제)를 신청할 수 있는 대상자는 누구인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계좌발급 신청 대상자는 현재 구직중에 있는 전직실업자(고용보험 가입 이력이 있는 자)및 신규실업자(고용보험 가입 이력이 없는 자)

구직중인 전직 실업자
신규실업자(고용보험 가입 이력이 없는 자)
고교졸업 후 미진학 청년 실업자
사이버대학교 재학생
대학졸업예정자/대학졸업생
야간대학교재학생




질문내일배움카드제(국비지원계좌제)란 무엇인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구직자(신규실업자, 전직실업자)에게 일정한 금액을 지원, 그 범위 이내에서 자기 주도적으로 직업능력개발훈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훈련이력등을 개인별로 통합관리하는 제도입니다.

자세항 사항은 http://www.greenart.co.kr/curriculum_ue/account.asp 를 이용해주세요.




질문채용공고를 등록하는데 수수료가 있나요?|취업센터

a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수료생과 구인업체 연결 지원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아울러 수수료는 없습니다.


질문직원을 채용하려고 합니다. 구인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취업센터

a 전화 상 추천은 불가합니다.
학원 홈페이지 http://www.greenart.co.kr의 취업센터로 들어가서 기업회원 가입 후 채용공고를 등록해 주십시오.
회사에서 원하는 인재상을 구체적으로 기재하는 것이 구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질문추천을 받고 지원했는데 탈락했습니다. 다시 추천 받을 수 있나요?|취업센터

a 취업추천을 해드렸으나 면접까지 진행되지 모사고 서류에서 탈락하신 분들은 재추천이 가능합니다.
저희 취업지원실에서는 한번의 추천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최종합격까지 진행되지 못한 수료생을 위해 재추천을 해드립니다.



질문기업추천을 받은 후 면접은 언제 하게 되나요?|취업센터

a 추천을 받았다고 추천대상자 전부 면접을 보는 건 아닙니다.
회사 인사담당자가 이력사항 및 포트폴리오를 살려보고 면접대상자를 선택합니다.
저희 취업지원실에서는 면접 일정이 잡힌 수료생에게 면접요령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질문이력서는 어떤 식으로 써서 가지고 가야 되나요?|취업센터

a 많은 수료생분들이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대로 작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희 취업지원실에서는 이력서 클리닉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담, 추천을 위해 취업지원실을 방문하시는 분에게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수정 작업, 재작성 요령을 알려드리며 인쿠르트에서 엄선한 이력서 양식으로 다시 이력서를 작성하도록 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질문취업추천은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나요?|취업센터

a 취업 추천 대상자는 1:1 맞춤 서비스를 받게됩니다.
수료생 본인에 맞는 회사를 선택해서 추천에 들어가므로 취업상담은 필수입니다.



질문포트폴리오 작품이 꼭 있어야 하나요?|취업센터

a 물론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회사에서 신입 구직자들을 채용할 때 이력사항 뿐 아니라 포트폴리오 작품을 평가합니다.
회사쪽에서 포트폴리오를 요구하니 취업을 원하시는 분은 포트폴리오 작품을 완성하셔서 취업지원실을 방문해주세요.



질문취업추천 대상자의 자격요건은 무엇인가요?|취업센터

a 취업추천대상자는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정규과정 수료 후 포트폴리오 작품 평가를 통과한 수료생에 한해서 추천을 해드립니다.
단, 월 평균 80%의 출석률을 유지한 수강생입니다.



질문아무 때나 가도 상담이 가능한가요?|취업센터

a 그렇지 않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미리 전화를 해서 상담일정을 잡아야 합니다.
전화 없이 그냥 오시는 분은 상담일정을 잡고 재 방문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므로 오기 전에 반드시 전화를 주셔야 합니다.
캠퍼스별 담당자 확인



질문취업지원실은 어디에 있나요?|취업센터

a 취업지원실은 그린컴퓨터아트학원 강남캠퍼스 별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별관은 2호선 강남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100m 정도 오시면, T.G.I 옆 우송빌딩 3층입니다.
[약도보기]



질문수업방에 접속이 안됩니다. 어떻게 하죠?|사이트이용

a 우선, 수업방에 접속이 되지 않아 회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수업방에 접속이 안 되는 경우에는 여러가지 경우가 있기 때문에 우선 공지 사항에 긴급 점검 공지가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점검 공지가 없다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질문학원 위치는 어디인가요?|기타

a 각 지점별 약도는 홈페이지 www.greenart.co.kr를 이용해 주세요.-->약도 바로가기 링크


질문학원 주차는 되나요?|기타

a 주차는 지점에 따라 가능, 불가능 합니다.


질문학원방문시 예약을 해야되나요?|기타

a 예약을 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문의하신 내용을 좀 더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개인수강지원 과정] 개인수강지원 과정의 경우 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입금이나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거나 본인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질문[개인수강지원 과정] 개인수강지원 과정을 수강하면 회사에 통보되는 건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아닙니다.
개인수강지원금의 경우 회사에는 어떤 식으로든지 통보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직 예정이신 분들이 많이 수강하고 계십니다.



질문수강지원금/고용보험환급|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개강일 10일 전까지는 원하시는 과목과 시간에 신청이 가능하나 개강일 10일 전이 지나면 개강일 10일 전에 접수된 과목과 시간에 한해서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질문[개인수강지원 과정]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신분증만 준비해 오시면 되며 계약직, 파견직, 단시간 근로자의 경우 계약서 사본을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결제 후 결제 관련 서류를 환급 과정 담당자에게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입금 : 입금 내역서, 카드 : 카드 결제 내역서)



질문수강지원금/고용보험환급|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출석 일수의 80% 이상을 유지하시면 수강료의 50~80%의 금액을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급 신청에 관련된 모든 업무는 학원에서 대행해 드리며 종강일로 부터 40~50일 후에 되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환급액은 지점별/과목별로 다름)



질문[개인수강지원 과정] 개인수강지원 과정으로 수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첫번째 조건으로 현재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재직중이셔야 합니다.

두번째 조건으로 다음 6가지 자격

-이직 예정인 피보험자
-만 40세 이상인 자
-300인 미만  사업에 고용된 피보험자
-근로계약 기간이 1년 이하인 자
-단시간 근로자
-파견 근로자
-일용  근로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되셔야 합니다.



질문[재직근로자훈련 과정] 결제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결제는 반드시 회사 법인 카드 또는 회사 법인 통장에서 학원으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질문[재직근로자훈련 과정] 아무 때나 등록이 가능 한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개강일 10일 전까지는 원하시는 과목과 시간에 신청이 가능하나 개강일 10일 전이 지나면 개강일 10일 전에 접수된 과목과 시간에 한해서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질문[재직근로자훈련 과정]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신분증, 위탁계약서(직인 날인), 사업자등록증사본(계산서 발급에 사용)을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위탁계약서는 본원 홈페이지에서 내려받기 가능)


질문[재직근로자훈련 과정] 환급 신청 방법과 환급액을 알려주세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출석 일수의 80% 이상을 유지하시면 수강료의 50~80%의 금액을 회사 법인 통장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단, 대기업의 경우 우선지원대상기업 환급액의 80%를 환급해 드립니다.

종강 7일 후부터 수료증과 계산서가 발행되며 수료증과 계산서를 회사 담당자에게 전달하시면 됩니다. (회사 담당자가 관할 노동사무소에 지급 신청)



질문재직근로자훈련 과정과 개인수강지원 과정의 차이는 무엇인가요?|배움카드/실업자 지원

a

쉽게 설명 드리면 수강료를 지급하는 주체와 환급을 받는 주체의 차이 입니다.

 

  구분

 재직근로자훈련 과정

 개인수강지원 과정

 수강료 지불

 회사(법인카드 or 법인통장)

 개인(개인카드 or 개인 입금)

 환급

 법인통장

 개인통장




질문동시수강은 몇 과목까지 할 수 있나요?|수강신청

a 동시수강은 매월 2과목까지만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수강등록한 과목을 다른 과목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수강신청

a 진행하지 않은 과목은 변경을 하실수 있으며 관리부에 문의하시면 자세한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변경은 신용카드, 계좌이체로 결제 하신 수강과목 중 주5일반은 개강 후 3번째 수업까지 가능합니다.
월수금 강의는 2번째 수업까지, 화목금 강의는 2번째 수업까지, 주말반 강의는 개강일 전만 수강과목 변경이 가능합니다.



질문수업이 끝난후 자습도 가능한가요?|수강신청

a 강의가 없다면 강의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수업에 대한 질문은 어디서 하나요?|수강신청

a 각 과목의 강사나 교무부로 연락 하시면 자세한 답변을 해드립니다.


질문재원증명서도 발급 신청이 되나요?|수강신청

a 학원  수강중이라면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수료증(이수증) 발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수강신청

a 본인 확인을 해야 하므로 방문하시어 관리부에 신청을 하시면 바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재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수강신청

a 관리부에서 신청을 하시면 재수강증을 발급 해드립니다.
단 재수강은 개강이후 3일부터 배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재수강은 무엇이며 어떤 경우에 할 수 있나요?|수강신청

a 재수강은 본원에 3개월 이상 등록한 수강생으로서 수강했던 과목 중 1개 과목을 선택해 들을 수 있으며 개강 3일 후에 수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단, 여유자리가 없을시 재수강을 받을 수 없습니다.)
 
재수강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3~5개월 등록 시 : 1개월 재수강
- 6개월 이상 등록 시 : 2개월 재수강 
 
교육과정 수료 후 2개월이 경과되면 재수강은 자동 소멸 됩니다.
환불신청 시 재수강도 수강으로 규정되어 공제 됩니다.
재수강혜택이 없을 시 수강료의 50%를 납부하면 재수강이 가능합니다.
타인에게 양도/양수된 수강등록에 대해서는 재수강 권한이 없습니다.



질문복학은 어떻게 신청하나요?|수강신청

a 개강 전달 20일부터 복학을 받고 있습니다.
관리부로 유선상이나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복학은 개강일 10일전에 관리부에서 수강생이 직접 확인 한 후 복학하셔야 합니다.

단, 천재지변, 입원, 군입대, 유학 등의 경우에는 위 규정을 예외를 둔다.
(증빙서류 제출시 가능)



질문휴학신청기간은 얼마나 가능한가요?|수강신청

a 3개월 기준으로 휴학이 진행되며 특별한 사유가 있을시(군입대,장기입원,유학 등)는 장기 휴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휴학신청은 어떻게 하나요?|수강신청

a 휴학은 3개월 이상 등록한 수강생에 한하며 총 12개월 내에(3회까지)에서 신청 가능하고

개강 후 3일 이내에 신청하여야 하며 5일 후 휴학은 복학시 재수강으로 규정됩니다. (1개월에 해당하는 과목이 소멸됩니다.)

휴학 신청은 담당 선생님이나 관리부에 전화 또는 방문으로 신청하셔야 하며 개강전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환불신청시 재수강도 수강으로 규정되어 공제됩니다.



질문수강시 교재는 사용하나요?|수강신청

a 각 과목마다 교재가 있으므로 관리부에서 교재를 구입하시면 됩니다.(일반서점 구입가능)



질문다른지점으로 수강 이동이 가능한가요?|수강신청

a 진행 중인 수업이 아니라면 개강 전  타 지점에 배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강의실배정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수강신청

a 각 학원의 관리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주말에도 강의를 하나요?|수강신청

a 오전, 오후 타임이 있으며 토요일, 일요일 수업으로 진행 됩니다.


질문강의시간은 어떻게 되나요?|수강신청

a 주중  07:00~08:30        주말  10:00~13:00
      10:00~11:30              14:00~17:00
      11:30~13:00
      17:30~19:00
      19:00~20:30
      20:30~22:00

지점별로 시간은 바뀔 수 있습니다.



질문한반에 정원은 몇 명인가요?|수강신청

a 10명~20명으로 각 강의장과 교육과목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질문개강일은 언제인가요?|수강신청

a 매달 초에 개강을 하며 날짜가 똑같지는 않습니다.




질문취업과정이란 무엇인가요?|수강신청

a 정규과정과 배우는 과정은 동일하지만 단기간에 과정 이수를 하여 취업을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즉 속성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질문단과과정 등록이란 무엇인가요?|수강신청

a 한달에 한과목만 등록했을 경우를 의미합니다.



질문정규과정 등록이란 무엇인가요?|수강신청

a 4개월 이상의 교육과정을 등록했을 경우를 의미합니다.


질문각 지점마다 수강료가 다른가요?|수강신청

a 전체적인 수강료는 동일하며 몇 몇 강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지방학원일 경우 전체적인 수강료가 다름)



질문수강과목을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한가요?|수강신청

a 양도양수는 직계가족에게만 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등록한 과목을 다른과목으로 변경할수 있나요?|수강신청

a 수업을 진행하지 않았다면 과목은 변경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같은 금액에서만 허용 되며 금액이 틀릴 경우 추가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질문여러 과목 신청시 매월 수강시간을 변경할수 있나요?|수강신청

a 매달 중복이 안되게 수강시간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질문한달에 두과목씩 수강을 할 수 있나요?|수강신청

a 동시수강은 가능하나 연결되있는 수강은 하실수 없습니다.(ex-포토샾1(기초),포토샾(고급))


질문매월 수시로 수업을 받을수 있나요?|수강신청

a 강의는 매달 초에 한번 개강을 하며 특강이 따로 운영될수 있으니 홈페이지 공지를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질문종강일은 몇일인가요?|수강신청

a 매달 종강일은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정확한 날짜가 공지 됩니다.



질문주말반은 몇시간 수강하는건가요?|수강신청

a 토.일요일 하루3시간씩 수업을 진행합니다.


질문평일반은 주 몇일 수업인가요?|수강신청

a 월~금 한시간반씩 주5일로 진행이 됩니다.


질문수시로 수강시간 변동이 가능한가요?|수강신청

a 강의시간은 가급적 변동을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부득이하게 변동하실 때에는 강사와 진도를 관리부에서 다시 확인 하셔야 합니다.



질문등록신청 마감일은 몇일인가요?|수강신청

a 정확한 날짜는 없습니다.
선착순 마감이므로 원하시는 타임이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위 질문과 동일)



질문온라인으로도 수강등록이 가능한가요?|수강신청

a pay.greenart.co.kr로 접속하시면 결제가 가능하며 인증서가 없다면 30만원이상의 금액은 결제하실수 없습니다. 단. 금액을 30만원 이하로 나눠서 결제를 하시면 문제없이 결제를 하실수 있습니다.


질문수강신청시 카드로도 신청이 되나요?|수강신청

a 카드는 일시불, 할부 전부 가능하며 인터넷 결제도 하실수 있습니다.


질문수강료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수강신청

a ☎1588-9780으로 전화하셔서 각 캠퍼스별 번호를 선택하시면 관리부로 연결됩니다.
관리부에 문의하시면 필요한 답변을 들으실수 있습니다.



질문수강등록은 몇일까지 해야 되나요?|수강신청

a 정확한 날짜는 없습니다.
선착순 마감이므로 원하시는 타임이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질문14세 미만 회원의 경우 사이트 이용상 제약은 없나요?|사이트이용

a
사이트 이용에 별도의 제약이 없습니다.
14세 미만 회원은 회원 가입 시에만 부모(혹은 법정 대리인)의 기본정보를 입력하셔야 하며 그 외의 회원가입 프로세스는 일반회원과 동일합니다.




질문회원 가입을 한 개인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나요?|사이트이용

a
회원가입 시 또는 사이트 이용중에 회원님께서 입력하신 모든 정보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을 준수하여 회원이 가입해지를 하기 전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회원가입 해지 시에는 모든 회원의 정보를 삭제하며 다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greenart.co.kr 사이트의 모든 회원정보는 greenart.co.kr의 GREEN Family 회원 정책에 의하여 보관되며 절대 다른 곳으로 유출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GREEN Family 사이트의 이용자 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참고하세요.
GREEN Family 사이트는 안전한 회원 정보의 관리를 위해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회원 본인의 잘못으로 인한 개인정보의 유출 및 이용은 저희가 책임을 지지 않으니 본인 스스로 개인정보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질문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사이트이용

a
아이디(ID)의 변경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정책상 불가합니다.
회원님들이 이용하신 학습, 시험 등 중요한 정보가 보관되어 있으므로 시스템상의 오류를 최대한 방지하기 위하여 한번 가입하신 아이디(ID)는 변경하여 드리지 않으며 또한 가입해지하신 아이디(ID)도 다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부득이한 경우 [고객센터]→[온라인상담]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변경이유 및 본인확인을 한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질문회원 가입을 했는데 이름을 잘못 입력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사이트이용

a
회원의 가입에서는 실명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회원가입 후 이름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과거에 가입하실 때 실명이 아닌 이름으로 등록하셨거나 부득이한 경우에는 [고객센터]→[온라인상담]를 이용하여 작성해 주시면 변경사유와 본인확인을 한 후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질문e-mail, 주소 등의 개인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사이트이용

a
회원님의 개인정보 관리는 회원정보에서 모두 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중 [마이페이지]→[MY 회원정보]→[회원정보수정]를 클릭하세요.

회원정보에서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비밀번호 등의 중요한 정보를 언제든지 확인,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정보에서는 회원님이 이용하신 내역들과 중요한 기능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학습메일과 웹진 수신을 위한 e-mail 주소 등의 정보는 항상 정확하게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메일 주소가 변경되어서 아이디 찾기를 해도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사이트이용

a
아이디(ID)는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안을 위하여 본인이 직접 작성한 비밀번호를 이메일주소로 발송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온라인상담]을 이용하여 문의하거나 전화로 문의 (02.593.1175 영업기획부) 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님의 정보를 항상 최신 정보로 유지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세요.|사이트이용

a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ID) 문의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ID) 문의에서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회원님의 아이디(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문의에서 아이디, 이름,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비밀번호는 본인 스스로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정기적으로 변경하여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디(ID), 비밀번호 확인에 문제가 있으신 회원은 [고객센터]→[온라인상담]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사이트이용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를 클릭하시고 회원탈퇴신청서를 작성하여 주시면 됩니다.



질문회원 가입을 하려는데 `이미 사용중인 이메일 주소입니다.`라고 나옵니다.|사이트이용

a 과거에 본인이 가입한 경우라면 ID,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다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정보를 확인하지 못하시거나 전혀 모르는 타인에 의하여 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
왼쪽메뉴의 [고객센터]→[온라인상담]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회원 가입은 무료인가요?|사이트이용

a
greenart.co.kr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누구나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 수강료조회
  • 온라인상담
  • 온라인결제
  • 위치검색
  • 포트폴리오
  • 캠퍼스행사
  •  
  • 오늘 본 과정
  • top